본문 바로가기
주저리주저리

아마존 배송지연 대처방법

by 날아라마미 2021. 4. 26.
반응형

해밀턴비치 착즙기 구매 함
아마존으로
해밀턴비치 932 요녀석임돠
싄나싄나

이렇게 가격뜨고
무료배송은 안되드라고요ㅠ

배송료 추가해서 구매

이가격은 아니었지만 대충 비슷.
더 빨리받고싶은 마음에 더 비싼배송 선택함.
아니근데..' 안옴ㅠ
예상도착일 최대일까지도
안옴...

이럴꺼면 그냥싼거했지 ...
속이 쓰려왔지만
혹시나 검색신공

나같은 경우가 은근 있었다

메일을 보내야함.
영어못함ㅋㅋ
그러나 대본까지 있음 그대로 보냄!!



요기 들어가서 눌러보면
메뉴가 길게 쭉 나온다
맨아래로 내려가서
customer service 선택

그럼 다시또 메뉴가 촤르륵 나오는데
contact us 를 누름


그리고 e-mail 문의와 전화문의를 물어보는데
당근 e-mail 선택
☎문의 가능하면 애초에 이고생 안함ㅋㅋ



네 참 활용도 만점이 글 입니닷
난 이글 폼을 기반으로 살짝 변형해서
얼마전 직구 컴플레인도 했음
움화화화


그냥 고칠것 없이 바로 보냄
내 배송의 지연에 대한 답을 바라며...
답장은 다음날 바로 도착함
빠름빠름~~~

만족스럽네요 배송을. 세월아네월아 이지만ㅠ
멀고머니 어쩔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서울부산도 아니고ㅎㅎ

넷상 빠른답변
아주만족해용


USD. 62.72. 내 배송료 전액 환불받음
싄나요룰루
배송늦게와서 시무룩 했으나
공짜배송받고 기분 급 업이됨

근데 여기서 덧.......,
아래는 아메리칸 트레일러라고
쥬스체인인데
사실 내가 해밀턴비치 착즙기 알게된것이
여기쥬스 사먹다가 짜주는 기계보고
사고싶었던 것...
근데 여기서 쥬스에사탕수수 시럽을 넣어주는데
내가집에서 혼자 착즙해보니
이 시럽생각이 남
판매도한다는 걸 본것 같아서 사볼까 하고 공홈에들어옴
http://www.americantrailer.co/shop/item.php?it_id=1548911858

해밀턴 비치 932 착즙기 > SHOP | 아메리칸트레일러

회사명. (주)아메리칸트레일러  | 대표. 이현숙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영훈 사업자 등록번호. 128-87-14652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고양일산서-0023호  |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산남로 15

www.americantrailer.co

 



이가격이면
원래 내가 배송료까지 지불 했어야하는거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인것 같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