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딸맘 키즈패션

칼린카 키즈 Kalinka Kids

by 날아라마미 2021. 3. 16.
반응형

 



 불가리아 니트 브랜드
불가리아 할머니들이 손수 만드는 100%핸드메이드


아래는 공식 홈페이지
http://m.kalinkakids.com/

 

Kalinka Shop

m.kalinkakids.com



너무 귀여운건 제품택에 직접 제작한 할머니 성함이 적혀 온다네요
뭔가 감동!!




색감 ~팝콘
너무귀욥



화려한 자수
촌빨 날릴까 싶기는 한디
모델이 이뽀서 그러나 이뿌네요

 

할머니들이 실력도 좋네
디자인도 너무 이뿌지만
우째 이런걸 다 이리 뜨셨나 대박이심!


 

가 제일 애정하는 빈티지케이크예요.

빈트지케이크를 배우곤, 정말 조용히 앉아,

세월아 네월아 아이싱하고 파이핑하며 하루를 보낸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생각을 했는데

얼떨결에 샵을 계약하고, 오픈 준비를 하게됐네요.

연습겸, 8세 딸아이가 만들어 달라는 왕관올린 공주케이크예요. 좋아할것같아 날개도 달아봤네요.

예쁜 봄날, 행복한 베이킹들 즐기시길 바래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 빈티지케이크예요.

빈트지케이크를 배우곤, 정말 조용히 앉아,

세월아 네월아 아이싱하고 파이핑하며 하루를 보낸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생각을 했는데

얼떨결에 샵을 계약하고, 오픈 준비를 하게됐네요.

연습겸, 8세 딸아이가 만들어 달라는 왕관올린 공주케이크예요. 좋아할것같아 날개도 달아봤네요.

예쁜 봄날, 행복한 베이킹들 즐기시길 바래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 빈티지케이크예요.

빈트지케이크를 배우곤, 정말 조용히 앉아,

세월아 네월아 아이싱하고 파이핑하며 하루를 보낸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생각을 했는데

얼떨결에 샵을 계약하고, 오픈 준비를 하게됐네요.

연습겸, 8세 딸아이가 만들어 달라는 왕관올린 공주케이크예요. 좋아할것같아 날개도 달아봤네요.

예쁜 봄날, 행복한 베이킹들 즐기시길 바래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 빈티지케이크예요.

빈트지케이크를 배우곤, 정말 조용히 앉아,

세월아 네월아 아이싱하고 파이핑하며 하루를 보낸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생각을 했는데

얼떨결에 샵을 계약하고, 오픈 준비를 하게됐네요.

연습겸, 8세 딸아이가 만들어 달라는 왕관올린 공주케이크예요. 좋아할것같아 날개도 달아봤네요.

예쁜 봄날, 행복한 베이킹들 즐기시길 바래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 빈티지케이크예요.

빈트지케이크를 배우곤, 정말 조용히 앉아,

세월아 네월아 아이싱하고 파이핑하며 하루를 보낸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생각을 했는데

얼떨결에 샵을 계약하고, 오픈 준비를 하게됐네요.

연습겸, 8세 딸아이가 만들어 달라는 왕관올린 공주케이크예요. 좋아할것같아 날개도 달아봤네요.

예쁜 봄날, 행복한 베이킹들 즐기시길 바래요.

제가 제일 애정하는 빈티지케이크예요.

빈트지케이크를 배우곤, 정말 조용히 앉아,

세월아 네월아 아이싱하고 파이핑하며 하루를 보낸다면

얼마나 행복할까 생각을 했는데

얼떨결에 샵을 계약하고, 오픈 준비를 하게됐네요.

연습겸, 8세 딸아이가 만들어 달라는 왕관올린 공주케이크예요. 좋아할것같아 날개도 달아봤네요.

예쁜 봄날, 행복한 베이킹들 즐기시길 바래요.

 

 

 

반응형